5㎞ 옆에 KTX역 있는데 또 “신설”… “고속철 아닌 지하철 될 판”

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. 작성자와 관리자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. 본인이라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돌아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