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오세훈 마저 무너지면 야당 존재 완전히 삭제" 지지 호소

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. 작성자와 관리자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. 본인이라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돌아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