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대문구청 관계자는 “해당 직원이 출장을 나갔다가 사고를 당했다”고 말했다.

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. 작성자와 관리자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. 본인이라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돌아가기